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빙 이용권 요금제 및 상세 설명

by #%#%#%# 2021. 12. 6.
반응형

다양한 OTT 서비스가 쏟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를 대체할만한 거대한 콘텐츠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어떤 OTT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나 걱정이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만약 tvN, JTBC, OCN 등 우리나라 종편 및 케이블 방송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십시오 티빙 이용권 요금제 및 상세 설명 보시고 어떤 요금제가 자신에게 맞는지 찾아보세요

 

티빙-홈페이지
티빙-홈페이지

 

함께 보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로 사용하기

 

티빙

tnN, JTBC, OCN 실시간 방송을 인터넷으로 보시려면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티빙을 이용해야지만 앞서 이야기한 채널들을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채널 뿐만 아니라 채널A, TV조선, Mnet 등 인기 있는 실시간 채널과 다양한 드라마, 영화를 동시에 이용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OTT 서비스 중에 하나인 티빙은 넷플릭스와 더불어 국내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티빙 실시간 채널 바로보기

 

TVING 즐거움의 합

 

www.tving.com

 

티빙 이용권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티빙 역시 유료 서비스인데요 총 3가지 이용권 요금제를 가지고 있는 티빙의 요금제별 상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

베이직
베이직

베이직 요금제는 가장 기본이 되는 요금제로 모바일과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화질을 720p로 다소 낮은 화질이지만 월 7,900원이라는 저렴한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베이직-상세설명
베이직-상세설명

상서 설명을 보시면 1명만 시청이 가능하기에 1인 가구가 이용하기 적합한 요금제이며 안드로이드 TV 나 스마트 TV에서는 이요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스탠다드

스탠다드
스탠다드

동시에 2명이 시청이 가능한 스탠다드 요금제는 1080p 화질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연간 이용권을 결제하게 되면 월 8,167원으로 베이직 요금제와 큰 차이 없이 높은 화질과 최대 2명이 동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넓게 이요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스탠다드-상세정보
스탠다드-상세정보

또한 안드로이드 TV 나 스마트 TV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베이직 요금제와 차이점을 둔 부분입니다.

 

프리미엄

 

프리미엄
프리미엄

가장 높은 요금제인 프리미엄은 최대 4명까지 동시 시청이 가능해서 4인 가족이나 여러 명이서 서비스를 셰어 해서 사용할 때 유용한데요 연간 이용권 구매할 경우 월 10,417원의 저렴한 요금으로 4K 화질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화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선택해야 하는 요금제입니다.

 

프리미엄-상세정보
프리미엄-상세정보

가장 높은 요금제답게 티빙에서 서비스할 수 있는 모든 내용을 다 담고 있기 때문에 화질이나 많은 동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인기 순위 확인 사이트

 

넷플릭스 인기 순위 확인 사이트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오징어게임의 열품이 식을 줄 모르고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데요 전 세계 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넷플릭스의 인기 순위 확인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할 수

curb.tistory.com

SK VIP 영화 예매 방법

 

SK VIP 영화 예매 방법

오랜 기간 동안 한 통신사를 사용하면 멤버십 등급이 올라가는 걸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그중 SK 멤버십 혜택 중에 하나인 SK VIP 영화 예매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에 3번 영화관 무료로

cur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