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5곳 총정리

by #%#%#%# 2021. 10. 27.
반응형

타이어는 자동차의 안전과 직결된 부품 중 하나인데요 제대로 타이어 관리를 하지 않으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타이어 교체 주기를 잘 지켜야 하는데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5곳 총정리해드릴 테니 여러 곳 가격비교하셔서 저렴하게 타이어 교체하세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어떤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중에 가장 좋은 것은 서로 가격을 비교해보는것 인데요 요즘은 타이어도 온라인으로 쉽게 가격 비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트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같은 타이어라도 장착점, 지역, 판매점마다 가격이 다르므로 꼭 비교해서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이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한 번에 큰돈이 들어가는 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는 사이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타이어픽

타이어픽
타이어픽

 

타이어픽 바로 가기

 

https://tire-pick.com/

 

차량번호로 내 타이어조회,타이어픽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손쉬운 타이어 구매! 타이어 살땐? 타이어픽

www.tire-pick.com

타이어픽은 타이어뿐만 아니라 배터리도 한꺼번에 가격 비교해볼 수가 있는데요 타이어픽의 특징은 차량번호와 소유주 성명으로 타이어 사이즈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 타이어는 출고 이후에 휠을 교체하지 않았다면 순정 상태 그대로 있을 텐데요 바퀴 옆면에 보시면 단면폭 3자리, 편평비 2자리, 휠 지름 2자리로 사이즈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런 사이즈를 모르더라도 차량번호로 타이어 사이즈를 검색할 수 있다니 참 편리한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2. 123 타이어

123타이어
123타이어

123 타이어 바로 가기

 

https://www.123tire.co.kr

 

123타이어

 

www.123tire.co.kr

123 타이어에서 타이어를 구매하면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정된 타이어 장착점과 일정을 조율하여 원하는 시간에 타이어를 교체할 수가 있습니다. TPMS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의 경우는 타이어 교체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123 타이어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타이어 모델도 한눈에 살펴볼 수가 있어서 어떤 타이어를 구매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참고 사항이 될 수 있겠습니다.

 

3. ABC 타이어

ABC타이어
ABC타이어

ABC 타이어 바로가기

 

www.abctire.co.kr

 

ABCTIRE

정품타이어를 싼 가격에! 집근처 무료장착까지! 한국,금호,넥센,미쉐린,콘티넨탈,굳이어

www.abctire.co.kr

유통구조를 단순화하여 타이어 가격을 낮추었다고 광고하는 ABC 타이어 역시 123 타이어와 마찬가지로 집 근처 무료 장착점에서 무료 배송 및 무료 장착을 받을 수 있는데요 TPMS 추가 요금까지 동일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BC 타이어의 특징은 오늘의 특가 타이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것인데요 다른 사이트와 비교해 보시고 특가 타이어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합리적인 선택 하시면 되겠습니다.

 

4. 다나와 타이어

다나와-타이어
다나와-타이어

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http://prod.danawa.com/list/?cate=1423887# 

 

타이어 : 다나와 가격비교

자동차/용품/공구>타이어/휠/배터리>타이어 가격비교 리스트 입니다. 다나와의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prod.danawa.com

 

컴퓨터 가격 비교 사이트의 대표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자동차 용품 중 타이어 가격 비교도 가능한데요 다나와에서 가격비교를 할 때에는 상세검색에서 판매조건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전국 무료 장착, 지정점 무료 장착, 장착비별도, 무료 장착+보관 가능 등 다양한 판매조건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하게 타이어 가격 비교를 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타이어를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나와에서는 한눈에 비교하는 승용차 타이어 및 SUV 타이어 계급도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각 타이어 별로 등급을 알아볼 수가 있으니 프리미엄 타이어와 보급형 타이어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시면 타이어 선택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5. 에누리 타이어

에누리-타이어
에누리-타이어

에누리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http://www.enuri.com/list.jsp?cate=2115 

 

'타이어/에어컴프레서' 최저가 검색 - 에누리 가격비교

가격비교 사이트 - '타이어/에어컴프레서' 가격비교 최저가 검색

www.enuri.com

다나와만큼 유명한 가격비교 사이트인 에누리에서도 손쉽게 타이어 가격을 비교해볼 수가 있는데요 에누리도 다나와처럼 장착 별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타이어를 선택하셔야 합리적으로 타이어를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5곳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 타이어를 교체하기 위해서 모든 곳을 다 조사해본 결과 타이어 별로 각 사이트마다 가격차이가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장착비용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달라질 수가 있으니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잘 비교하신 다음 구매를 진행하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타이어는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꼭 타이어 사이즈를 잘 확인하셔서 알맞은 타이어로 교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눈이 오면 타이어의 중요성은 더욱 강조되기 때문에 타이어 교체를 예상하신 분들은 꼭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서둘러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